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방송정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미스터리 방송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 계곡 익사 사건 미스터리 방송

10월 17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는

가평 용소 계곡 익사 사건 미스터리

추적 방송편이 공개됩니다.

 

지난 6월 말 경기도 가평 용소 계곡

인근으로 가족 여행을 찾은 

윤 모 씨는 다이빙 후 바위틈에

머리를 맞아 사망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윤 씨의 아내는 곧바로 119 구급대에

신고를 하였고 물놀이를 하는 도중에

변을 당한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찰 또한 윤 씨의 사망 사고에 대해

단순 익사 사고로 종결 처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 계곡 익사 사건 미스터리 방송

 

하지만 윤 씨의 사망과 관련하여

가족들과 친누나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제보를 요청하였고

사망한 윤 씨에게서 수상한 금융거래

내역이 발생되었고 윤 씨의 아내분에

대한 의혹을 제보하였습니다.

윤씨의 아내는 윤씨의 사망 전

보험상품에 보험금 실수령액 8억 원에

달하는 보험금에 가입했던 것으로

파악되었는데요

금일 저녁 11시 10분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밝혀질 내용은 어떤 것 일지

그날의 진실은 무엇인지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