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방송정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창사특집 30주년 방송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창사특집 30주년 방송

 

금일 저녁 11시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30주년 창사 특집 방송으로 전해집니다.

 

10월 24일 토요일 저녁 11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창사 특집 30주년 방송

 

1부 - 죄수의 기억- 그들은 거기 없었다

편이 방송 예정입니다.

금일 방송에서는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켰던 6인의 살인범들이란 주제로

 

그들은 왜 살인자가 되어야만 했는가?

란 의문으로 방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제작진들은

지난 1992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30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이야기와

아직 풀리지 않은 의문들에 대해서

다시 집중 재조명 3부작 특별 방송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3주 동안 전파를 타게 될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특집 3부작

많은 시청 바랍니다.